본절가격 오면 본절할까? 저점까지 롱 유지할까?
익스팬딩이 나왔다고 보고 롱관점으로 접근하는게 좋은 전략일까?
흰색 화살표에서 중기추세, 삼각수렴 상단추세, 웻지 고점 모두 걸리는 자리다. 위로 돌파할 경우 추격 롱 하는 것은 좋은 전략일까?
급락후 5개 파동으로 마지막이 나와서 저점이 나온듯 하다. 계속해서 다이버전스 깨고 고점을 올리고 있는데, 노란색 점선 고점을 넘기면 추격롱 들어가는 것은 좋은 전략일까?
임펄스 3파 상승추세 중 웻지상단 돌파했다. 추격롱?
ABC 반등 이후 삼각수렴 하락 숏타점을 잡았다. 좋은 숏타점인가?
웻지후 ABC 하락 이후 반등구간이다. 삼각수렴 상방 돌파인데, 롱 들어가는것 좋을까?
큰 엔딩 후 15분봉 상승다이버전스 근거로 롱진입해있다. 조정파동에서 하단추세선을 뚫었는데 롱포지션 익절 하는게 좋을까?
조정 파동의 2번째 엔딩 형태이다. 하단 추세를 뚫었는데, 15분봉 rsi 유지할때 까지는 롱포지션 유지하는게 맞을까? 칼손절 하는게 맞을까?
엔딩 끝에서 거래량이 안터진다. 지금이라도 본절 처리 하는게 좋을까?
임펄스 3파 진행중이다. 엔딩을 기대했으나 폭락했다. 4.9K까지는 숏관점 위주로 보는게 맞을까?
급락 후 웻지 고점을 넘기고 있다. 롱관점으로 바꿔야 될까?
피뢰침 상승케이스 말고는 추세상 고점이 나왔다고 볼 수 있는가?
노란색에서 웻지로 나왔는데 빨간색 다음 파동에서 또 웻지다. 좋은 숏 타점일까?
15분봉은 과매도이고, 1시간봉은 완벽한 웻지다. 상단추세선을 넘겨서 찝찝하다. 이걸 웻지 마무리로 보고 숏관점 보는게 좋을까? 한번더 상승 하는 관점을 보는게 좋을까?
5파 구간인데, 하단 추세를 깼다. 엔딩관점은 폐기하고 하락만 보는게 좋을까?
5%가량 급락 후의 파동이다. 삼각수렴 하락 이후 ABC로 내려갔다. ABC로 바닥일 수 있을까?
상승 임펄스를 기대하고 롱관점 들어가는게 맞을까?
하단추세선 한번 더 터치하러 간다고 해석하고 숏 진입하는것은 좋은 타점인가?
삼각수렴후 5파 형태 이후 또 고점을 올렸다. 롱관점으로 변경 해야 되는가?
엔딩이 나왔으나 올라가는 힘이 좋아서 익스펜딩 다이어고날을 만든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E파 추세선 하방 돌파 됐는데, 숏타점으로 좋은가?
급등 후 삼각수렴 상방추세 돌파. 추격롱 좋은 자리?
저점 이후 웻지와 추세를 깨고 올라갔다. 롱관점 숏관점?
앞 상승 파동 abc로 해석 되는데 여기서 WXYXZ 롱관점 보는게 유효?
추세를 벗어나서 추격 숏 했다. ABC에서 반익절 못했는데, 본절가 왔을때 본절 치는게 좋을까?
하방웻지 후 저점 갱신했으므로 숏관점으로 바로 바꾸는게 맞는가?
하락추세가 강하다. 노란 점선부근에 숏을 걸어서 5번째 파동 숏타점 도전해보는것은 좋은 전략일까?
상승장 카운팅 어렵다. 파란색과 같이 불확실한 임펄스 카운팅 했는데, 0.382 부근까지 내렸다. 임펄스 실패로 보고 숏관점 봐야될까?
다이버전스 깨고 꾸역꾸역 올라가던 파동이 크게봤을때 3번째 상승 후 하단 추세선을 돌파했다. 숏타점이라고 볼 수 있을까?
삼각수렴 후 마지막 상승을 보고 있었으나 아래로 하락했다. 상승 관점 폐기하고 숏만 보는게 맞을까?
49% 급락 이후 패턴이다. 급락-급등이 나온후 빨간색으로 ABC가 나온다고 보고, 초록색 원에서 롱 들어가는 것은 좋은 전략인가?(SL은 전저점)
완벽한 엔딩 완성인데, 한번더 고점 넘기면 롱으로 검토하는게 맞는가?
각종 다이버전스를 다 깨고 내려가고 각종 지지선도 다 깨고 내려갔다. 헤숄패턴으로 보고 숏관점으로 진입해야 되는가?
빠르게 4파 웻지 만들고 상승하고 있다. 롱진입하기 좋은가?
흰색 화살표에서 마지막 파동이 5개 파동으로 나왔기 때문에 엔딩 끝으로 확신 했으나 고점을 또 넘겼다. 숏관점유지 해야 될까 롱관점으로 바꿔야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