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호한 임펄스] 왼쪽 파동과 오른쪽 파동 중 임펄스는?
아직까지 비트코인 4시간봉 이상에서 나오지 않은 WXYXZ는 몇개?
조정 ABC은 상승다이버전스(4시간봉,1시간봉,15분봉,5분봉)으로 반등했다. 1:1 ABC로 카운팅해도 길이가 맞고, 엔딩으로 카운팅해도 수렴하는 모양이다. 추세선 이탈할 때 시장가 롱매수하는것은 좋은 매수법인가?
하방웻지가 아래로 깨지면 6.4K 저점을 갱신할까? 지지한다면 어디서 지지할까?
전고 67.6K를 SL으로 하고 시장가 숏으로 들어가는것은 좋은 타점일까?(TP는 65K정도)
삼각수렴후 내려가는걸 보고 반등에서 롱을 잡는게 좋을까?
전고 66.9K를 SL으로 놓고 숏 진입 괜찮은가?
임펄스 웻지 후 상방돌파했다. 시장가 롱을 하기 좋은 자리인가?
중기 관점은 시간이 걸리더라도 최소 64K 까지는 도달한다는 관점이다. 노란색 시점에 롱관점과 숏관점중 무엇을 봐야 되는가? 이유는?
고점부터 18% ABC 하락을 했고, 13%가량 급등했다. 상방웻지 후 하방웻지를 만들었고, 추세 벗어난 뒤 하방웻지 안으로 다시 들어왔다.(임펄스 실패) 롱관점과 숏관점중 무엇이 우세한가?
0.382 조정, 0.5 조정 나오는 케이스들에서도 추가 5파가 나올 수 있을까?
하방웻지가 아래로 깨지면 저점을 갱신할까? 지지한다면 어디서 지지할까?
큰 하락 이후 618 조정후 상승중이다. 웻지 그리다 상방이탈했는데, 추격롱하기 좋은가?
엔딩 B타점에 추세선이 딱 붙지 않는 모습이다. 이 또한 엔딩이라고 할 수 있는가? 다이버전스와 볼륨은 정상이다.
SL값은 손익비가 있으면서, SL만 터치하고 올라간다고 가정했을때 유의미한 정보를 제공하는가?
수익구간에서 전저에 SL 걸었는데, 현물은 괜찮은데 선물만 저점갱신되면서 SL 나갔다.
방향성은 충분히 예측했다. 좋은 타점이 없다면 일주일동안 거래 안하고 기다릴 수 있는가?
이성적인 SL구간을 지났는데도 버티고 있다. 어떻게 될까?
엔딩 탈출하고 오를줄 알았는데 다시한번 엔딩을 만들고 있다. 좋은 전략은?
상방웻지라고 하기에 E파가 어색하다. 한번더 고점 올리고 웻지 만들 가능성 & 15분봉 상승다이버전스(하방웻지) 보고 롱으로 들어가는것은 유효할까?
크게 노란색으로 ABC 완성. 노란색 C파의 세부파동 주황색 ABC또한 335 abc로 명확하게 나왔고 a와 c크기도 1:1로 정확하게 떨어진다. 수익을 최대화 하기 위한 관점은?
완벽한 임펄스 후 ABC 조정이 618 구간에서 나왔다. 이후 전략을 어떻게 가져가는게 좋을까?
역사적 고점을 넘긴 5파에서 엔딩 모양이 나왔으나 살짝 고점 넘긴 후 다시 빠지고 있다. 일봉, 4시간봉, 1시간봉, 15분봉 하락다이버전스 모두 걸려있다. 숏관점을 보는게 맞을까?
숏관점을 보고 있는데, 상승방향 조정파동이 웻지 중간에 볼륨이 튀었다. 72K SL정하고 들어가는게 좋은 판단일까?
하방웻지가 아래로 깨지면 어디에서 지지 받을까?
노란색 표기한 구간에서 숏 타점은 몇개 존재하는가?
해숄모양에서 추세선을 깨고 내려갔다. 숏타점으로 좋은가?
바닥에서 상방웻지를 만들며 올라갔다. ABCDE를 다 만든것으로 봐야될까?
리딩을 주는척 하다가 추세 상단으로 돌파한 뒤 급락했다. 전고점69.4K를 전고점으로 하고 시장가 숏을 하는것은 좋은 전략인가?
현재 파동을 어떻게 해석하는게 해석해야 되는가?
웻지 상방을 돌파하자마자 다시 하방돌파를 했다. 카운팅상 0.5를 터치하면서 임펄스 실패로 판단된다. 61.2k를 SL으로 잡고 숏진입하는것은 좋은 포지션인가?
상단에서 시원하게 조정이 나오지 않고있다. 그리고 하방웻지를 만들고 강한 상승세로 오르고 있다.
저점에서 반등이 임펄스처럼 보이는 파동 후 추가 반등이 나오고 있다. 대응법은?
큰폭의 하락 WXYXZ가 진행이 마무리 된 것 같다. 반등이 나오고 있는데, 반등의 한파동은 어느정도 수준으로 나올까?(시장가 롱을 하는게 좋을지 고민)
상승웻지, 5분봉 하락다이버전스 보여서 숏포지션에 들어갔으나 하락하지 않고 비비고 있다. 심지어 고점 위협하면서 RSI도 올라왔었다. 숏포지션을 손절하는게 나을까?
거래소별로 고점이 다른 경우, 노란색 동그라미에서 어떻게 포지션을 하는게 좋을까?
ABC 완성 추세 이탈 후 반등으로 보고 숏을 하는게 맞는가?
[하방웻지 & 618 반등]을 기대하고 롱을 들어갔으나 추세를 벗어난 뒤 하방으로 가고 있다. 좋은 전략은?